풀무원다논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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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다논, 액티비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강화 박차
브랜드뉴스 2017-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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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리뉴얼을 마친 액티비아 공식 홈페이지 초기화면

액티비아와 함께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강조

액티비아 제품에 담긴 프랑스 다논의 100년 발효 과학과 브랜드 철학 전달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기념 ‘14일의 변화’ SNS 댓글달기 이벤트 실시

[2017년 4월 12일] 프랑스 다논의 100년 발효 과학을 보유한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이사 모진)에서 국내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올들어 지속적으로 진행 중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강화의 일환으로 최근 브랜드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 디지털 환경에서의 고객 편의성과 접근성을 높였다.

새롭게 구축된 액티비아 브랜드 홈페이지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중심으로 액티비아 제품에 담긴 프랑스 다논의 100년 발효 과학과 브랜드 철학을 시각적으로 깔끔해진 디자인과 인터페이스에 담았다. 지난해 제품 리뉴얼을 거쳐 설탕 무첨가로 더욱 건강해진 제품에 대한 정보는 물론, ‘건강한 생활’ 코너를 신설해 액티비아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다. 특히 요거트 전문 기업으로서 액티비아의 전문적 과학적 지식을 알기 쉬운 인포그래픽으로 설명해, 누구나 쉽게 요거트와 액티비아를 이해할 수 있게 했다. 액티비아 글로벌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디지털 환경에 익숙한 한국 소비자에 맞춰 SNS 바로가기 등을 추가해 고객 편의를 증대시켰고, PC∙태블릿∙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에서 접속해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볼 수 있다.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액티비아는 ‘14일의 변화’ 캠페인을 더욱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당신에게 14일이란?’을 주제로 댓글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최근 2030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액티비아 브랜드의 홍보 영상 속에 나오는 ‘14일 동안 OOO은 불가능하지, 하지만 14일 동안 OOO은 가능해!’라는 주요 문구를 활용해 빈칸에 어울리는 단어를 넣어 문장을 완성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14일’이라는 기간이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변화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임을 깨닫게 하고자 기획됐고, 오는 24일(월)부터 1주일간 진행되며 액티비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할 수 있다. 재치 넘치는 문장을 만들어 준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14일의 변화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 제품을 증정한다.

풀무원다논의 액티비아 마케팅 담당자는 “올 들어 액티비아는 ‘14일의 변화’ 캠페인으로 꾸준히 고객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하며 “새롭게 문을 연 브랜드 홈페이지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액티비아에 담긴 과학, 브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철학을 일상생활에서 보다 쉽게 경험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액티비아는 프랑스 다논이 100년 동안 연구한 4천여 종의 유산균 중에서 엄선한 프로바이오틱스 ‘액티레귤라리스’와 4종의 유산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넣어 14일간 꾸준히 먹으면 장 환경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전세계 70개국에서 1초에 308컵, 매년 90억 컵이 판매되고 있는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로 최근 기존 제품 대비 당 함량을 25% 줄이고, 설탕 무첨가 요거트로 라인업을 강화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www.activ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