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년 발효 기술의 흔적을 찾아보세요
풀무원다논(주)는 2008년 6월, 글로벌 식품 기업 다논(Danone)의 한국 법인인 다논코리아 유한회사로 첫 발을 내디뎠고 2012년 9월, 바른먹거리 풀무원과 함께 풀무원다논(주)로서 "다논의 전문성과 풀무원의 진정성을 담은 건강 유제품 제조업체"로성장하였습니다.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제조회사 다논의 노하우로 청정 지역 무주에 건립한 요거트 전문 공장과, 고려대학교 내 연구소를 통해 맛과 영양이 담긴 우수한 품질의 요거트를 국내 소비자에게 선보였습니다.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액티비아', 온가족 활력 요거트 '아이러브요거트', 그릭스타일 요거트 '다논그릭' 등 국내 소비자 특성에 맞는 다양한 건강 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온 풀무원다논(주)은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건강한 신선유제품으로, 더 행복한 내일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 소비자에게 최고품질의 건강 유제품을 선사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6월, 프랑스 글로벌 식품기업 다논(Danone)의 한국 법인,
다논 코리아(Danone Korea Ltd.) 설립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 국내 시장 첫 출시
*2015년 Nielsen 데이터 기준
연간 10,000톤 판매 달성
9월, 바른먹거리 풀무원과
100년 발효기술의 다논이 만나
'풀무원다논' 설립
1월, 풀무원건강생활과 함께
배달전용 '액티비아 프리미엄' 출시
4월, 패밀리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출시
5월, 저지방 요거트 드링크 '액티비아 UP',
다논 키즈 브랜드 '다노니노' 출시
11월, 그릭 요거트 '다논 그릭(Danone Greek)' 출시
6월, 얼려먹는 그릭 요거트 '그릭 프로즌' 출시
7월. 무설탕 무첨가 액티비아 ‘액티비아 화이트’ 출시
7월, 아이러브요거트 토핑,
9월, 아이러브요거트 드링크 연이어 출시
10월, 세계 판매 1위 액티비아*,
전 제품 설탕 무첨가와 글로벌 NEW 패키지로 리뉴얼
*2015년 닐슨 리테일 인덱스 판매량 기준
11월, 당을 1/4 줄이고*
패키지는 새로워진 아이러브요거트 컵 출시
*기존 자사 DANONE 아이러브요거트 떠먹는 제품 대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