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소식

풀무원다논의 더 건강하고, 더 행복한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풀무원다논, ‘아이러브요거트’ 떠먹는 신제품 3종 출시
브랜드뉴스 2017-02-25

1643ec6e9aa0ce1be869dad68dcc34c7.jpg

 

기존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1/4 줄인 건강한 요거트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 1일 권장 섭취량 함유

담백한 맛의 플레인, 복숭아맛, 딸기맛 등 3종으로 온 가족 입맛에 맞는 알찬 구성 돋보여

 

프랑스 다논의 100년 발효기술을 보유한 요거트 전문기업 풀무원다논(Danone Pulmuone, 대표이사 모진)이 온가족 활력 요거트 브랜드 ‘아이러브요거트(I Love Yogurt)’ 떠먹는 요거트 신제품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청정발효로 신선한 맛을 살린 플레인, 복숭아맛, 딸기맛 등 3종으로 온가족 입맛에 맞는 알찬 구성이 돋보인다. 건강한 음식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증가와 식품업계의 ‘저당’ 트렌드에 맞춰 기존의 자사 제품 대비 당 함량을 4분의 1 줄여 칼로리를 낮췄고 프랑스 다논(Danone)이 100년 이상 연구, 보유하고 있는 4천여종의 유산균 중 엄선된 균만 넣었으며, 가족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으로 깨끗한 원료를 선별해 한치의 오염 없는 청정 환경에서 발효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이번 ‘아이러브요거트 1/4 로어 슈거(Lower Sugars)’ 신제품에서 주목할 점은 바로 ‘비타민D’ 1일 권장 섭취량(성인 기준 5㎍)을 함유하고 있다는 것이다. 비타민D는 뼈 건강에 필수적이고 하루 20분 정도 햇빛을 받으며 걸으면 체내합성이 되지만, 최근에는 낮 시간 동안의 야외 활동 부족, 과도한 자외선 차단제 사용, 대기 오염에 따른 자외선 노출 부족 등으로 인해 비타민D가 부족한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겨울철에는 일조시간도 짧아지고 추위로 인해 야외활동이 더 줄어들기 때문에 체내합성만으로는 부족해지기 마련이어서 음식물을 통한 비타민D 보충이 필수적인데 이번 ‘아이러브요거트’ 신제품에는 비타민D 1일 권장 섭취량이 함유돼 있어 하루에 한 컵으로 비타민D를 섭취할 수 있다.

 

풀무원다논의 홍영선 마케팅 상무는 “요거트를 먹을 때 가장 우려되는 부분이 ‘당’이라는 소비자 조사를 반영해 당 함량을 4분의 1 줄인 로어 슈거 제품을 만들게 됐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가족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해 온 가족이 믿고 먹으면서 활력을 얻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아이러브요거트 1/4 로어 슈거’ 제품은 플레인 80g, 복숭아맛 80g, 딸기맛 80g 등 3종으로 재출시되며, 4개입 6개입∙12개입∙16개입 등 다양한 구성으로 판매된다. 각 제품은 4개입 기준 2,800원에 판매되며, 주요 대형마트와 슈퍼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문의 고객상담실 080-022-0085, www.iloveyogurt.co.kr